[☁️/Growth] - [편입] 22성대 합격생의 정병권 교수님 D40 점수 기록표

 
D70 점수 (현장 응시 - 대면+비대면)

#김영편입 #편입 #정병권 #디시리즈 #D시리즈 #D10 점수표를 업로드한다.
이때부터 정신없던 게 보인다...
성적도 떨어지고 기록하기도 귀찮았는지 점수만 쓰여있는..
집 가면 써놓은 게 있을 거 같기도 한데 아마.. 소중한 필기가 담긴 교재들을 모두 팔아버렸기 때문에 없을 듯...^^

이때는 드디어 한 달간 현장에서 시험 보는 연습을 하기 위해 단과에 등록했었다.
그리고 역시나! 실전에 매우 매우 약한 나는 점수가 대폭 하락했다....

교수님께서는 다들 그런다고 괜히 신경 쓰지 말라고는 하셨지만 낙폭이 넘 컸고ㅠㅠ
그리고 '찐 실수'들만이 남아있는 거 같아서 더 떨어졌던 거 같았다.
사람들이 괜히 12월에는 마지막이니까 혼자 공부한답시고 학원을 많이 등록을 안 했기 때문... ㅋㅋㅋ
(그래서 마지막 달은 학원 등록도 비교적 쉬웠다)
정작 12월만 학원을 갔던 나는,,, 나만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가 된 기분이라 이상했다.

솔직히 D40 성적이 아래와 같다가.. 현강 등록했다고 저러면 멘붕이 올 법도 하다.
나도 많이 불안해졌었다.. 하지만 30% 안에는 드니까 유의미한 결과는 얻을 수 있다고 나름 생각하며 버텼다ㅠ
지금 돌이켜 생각하면, 다리 떠는 남성을 비롯해서 빌런들을 학원에서 만나고 갔던 것이 정말 다행이다.
시험장에서 방해 요인들이 참 많았는데, 그때를 생각하면서 '할 수 있다'라고 마음 다잡는 계기가 됐기 때문

다시 한번 말하지만,, 중요한 건 실전! 그리고 단 한 시험이라도 잘 보면 합격이니, 너무 겁내지 말길...

 

[편입] 성대 편입의 비법, 혼동어휘장

>> 바로 구매하러 가기

my-cloud.tistory.com

 

전적대 탈출 프로젝트

안녕하세요 작년 일반 문과 전형으로 성균관대 편입에 합격한 D12H입니다. 블로그 내 편입 컨텐츠를 이 곳에 정리했습니다. 원하시는 글로 빠르게 이동하세요.

01d12h.github.io

 

COMMENT